보유장비


장비소개



 80W co2 레이저, 소형밀링, 선반, 아두이노센서, 기판, 브레드보드, 전자부품, 벨트샌더, 밴드쏘, 다양한 가죽원단, 패브릭, 장식, 아크릴2~6T, mdf, 자작나무합판, 샌드블라스터, LED 5v~12v 플렉시블, 바, 원목, 납땜인두, A3레이저프린터, 직쏘, 글라인더, 임팩트, 원형샌더, 트리머, 히팅건, 에어브러쉬 용품, 등등 웬만한 공구와 장비들은 전부 구비되어있습니다.

조만간 추가로 3D프린터와 CNC등이 추가될 계획입니다.

원자재는 저렴한 공급가에 똑같이 이용할 수 있으며, 따로 이용요금이나, 회원가입비등을 받지 않습니다.


 그 외, 큐베이스9.5, 로직X 최신버전의 DAW와 파이널컷프로X, 간단한 녹음과 믹싱, 영상편집, 가이드정도의 음반, 뮤직비디오 제작등에도 도움을 드릴 수 있으며,

어도비CC 관련 모든 프로그램과 아이패드 생산성 어플등을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는 모두 정품이며, 전자드럼, 기타등 악기들도 있고, 커피, 과자등 그냥 맘껏 드시면서, 빈백에서 책을 보신다거나, 고양이랑 딩굴거려도 아무 상관없습니다. 아 플스와 VR도 있습니다.


 다만, 협소한 공간 사정상 한번에 많은 분들이 함께하긴 힘듭니다. 그러므로, 반드시 미리 예약을 해 주셔야 합니다.

그리고, 저희가 이렇게 장비와 장소를 무료로 오픈을 하는 것은 단순히 사람들을 끌어 모으려 하는 것은 절대 아닙니다.

저희가 추구하는 바와 꿈의 방향이 좀 맞아야 할 것이며, 단순히 무언가 만드는 행위만을 위한 것이 아닙니다. 철저하게 제품과 소재들에 대해 고민하고, 연구하고, 끊임없이 실패해도,

계속 도전하고, 자신만의 분야가 아닌 다양한 분야와 함께 새로운 제품을 만드는 목적을 가지려 합니다.


그렇다고, 절대 딱딱한 분위기 아니구요, 뭔가 막 요구하지도 않습니다. 그래도, 어느정도 코드는 맞아야 함께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좋은 아이디어가 있으면, 

서로 도와줄 수 있는 부분에 대해 미팅한번 하고, 놀다보면 뭐가 나오는 식입니다.


 저희는 전공을 미술과 음악을 한, 전, 현직 뮤지션들이 전부 입니다. 완전 생뚱맞게 이상한 걸 벌린다고 생각 할 수도 있겠지만, 좋아하고, 잘할 수 있다고 생각해, 열정만으로 

3년차 이렇게 일을 벌리고 있습니다. 현재 본 사이트의 쇼핑몰 외, 수공예관련 외국판매, 네이버 스토어팜, 여러 오픈마켓과 채널등 다양한 루트로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함께 제작한 상품들의 디자인등록, 저작권, 특허등록등, 본인의 몫을 확실히 지켜드려, 나중에는 수익도 발생시킬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입니다.


 가끔 관련해서 따로 교육은 안 하냐고 문의 주시는 분들이 좀 있습니다. 현재는 교육계획이 없습니다. 하지만 앞으로 파트, 수준별로 소규모 스터디같은 형식의 교육을 진행할 생각입니다.

이부분은 일정이 잡히는 대로, 공지 해 드리겠습니다. 


 저희 스튜디오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032)589-1400

rockstarzin@me.com

또는 메이커 게시판에 문의를 주시면 되겠습니다.